5 Simple Techniques For 소액결제현금화

태그: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인앱결제, 정보이용료, 정보이용료현금화수수료, 콘텐츠결제, 콘텐츠이용료

정보이용료현금화 피해에 대해 얘기를 하려면 우선 소액결제와 정보이용료 차이점에 대해서 설명을 드려야 하는데요.

그러나 사기꾼은 어디에나 있으니, 말도 안되는 수수료를 미끼로 유인하여 사기를 치는 개인이나 먹튀업체만 피하시면 됩니다.

현재 요금이 미납이 되어있는 상태라면 대표적인 소액결제 정책에 해당이 됩니다. 

정보이용료는 통신사와 결제대행사와는 무관하게 정책이 있어도 사용이 가능하므로 소액결제 미납으로 이용이 불가 할 경우에도 정보이용료를 통해 소액결제 정책을 뚫는 법이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에서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면 “콘텐츠이용료 – 구글플레이콘텐츠” 라고 휴대폰 요금 청구서에 표기됩니다)

그래서, 다날 결제정책이 걸리는 이유와 해결 방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도 이외에도 미납, 통신사 차단 등 다른 이유로 정보이용료 결제가 막히는 경우도 있지만 결제가 잘 되는 상태인데 단지 정보이용료 한도 설정이 잘못되어서 결제를 하지 못하는 상황은 피해야 하겠죠? ^^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기껏 쇼핑에 많은 시간을 들였는데 결제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하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는 번거로움과 귀찮음이 매우 큽니다. 그렇다면 이 소액결제정책미납 오류가 소액결제현금화 발생하는 원인은 무엇일까요?

따라서 미성년자 명의폰, 선불폰(선불 요금제)과 같은 휴대폰 사용자는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없습니다.

이런 것도 있었나 라고 생각하시면 말만 번지르하게 하는 업체네라고 생각 하실 수 있지만 소액결제 정책은 소액결제 현금화 서비스를 이용하기 전에도 실상에서 종종 정보이용료현금화 겪고 있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정책의 하나로 과거 또는 현재 휴대폰 통신 요금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정책상 소액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또는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능 합니다" 메시지를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라고 표현 합니다.

이번달은 소결 한도 다써서 정보이용료 결제했네요 직접 진행하는게 좀 귀찮긴 하지만 설치만 해두면 바로바로 할수 있으니 나쁘지 않네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